정보포탈
- 홈
- 정보포탈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제목 | 사업장 인증 모듈 인식 오류 조치 방법 | 작성일 | 2022.02.10 | 조회 | 2258 | ||||||
---|---|---|---|---|---|---|---|---|---|---|---|
브라우저 인증서를 삭제하거나 인증서 불러오기 팝업창에서 하드웨어, 이동디스크에 있는 인증서의 인식이 되지 않을 때 아래와 같이 진행 후 로그인 페이지를 재접속하면 인증서 모듈 설치를 다시 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 - 다음 아래 2가지 방법 중 택1 하여 진행 1.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표출되는 팝업창에서 '기간'은 '전체 기간' 선택 후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 2가지 체크 후 '데이터 삭제(또는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클릭 2. 키보드 'Shift + Ctrl + Del' 누른 후 표출되는 팝업창에서 '기간'은 '전체 기간' 선택 후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 2가지 체크 후 '데이터 삭제(또는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클릭 [엣지] 설정 >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 검색 데이터 지우기 > '지울 항목 선택' 버튼 클릭 후 표출되는 팝업창에서 '시간 범위'는 '모든 시간' 선택하고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2가지 체크 후 '지금 지우기' 버튼 클릭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