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포탈

  • 정보포탈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공지사항 상세 목록
제목  사업장 인증 모듈 인식 오류 조치 방법 작성일 2022.02.10 조회 2274
브라우저 인증서를 삭제하거나 인증서 불러오기 팝업창에서 하드웨어, 이동디스크에 있는 인증서의 인식이 되지 않을 때 아래와 같이 진행 후 로그인 페이지를 재접속하면 인증서 모듈 설치를 다시 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
- 다음 아래 2가지 방법 중 택1 하여 진행
1.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표출되는 팝업창에서 '기간'은 '전체 기간' 선택 후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 2가지 체크 후 '데이터 삭제(또는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클릭
2. 키보드 'Shift + Ctrl + Del' 누른 후 표출되는 팝업창에서 '기간'은 '전체 기간' 선택 후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 2가지 체크 후 '데이터 삭제(또는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클릭

[엣지]
설정 >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 검색 데이터 지우기 > '지울 항목 선택' 버튼 클릭 후 표출되는 팝업창에서 '시간 범위'는 '모든 시간' 선택하고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2가지 체크 후 '지금 지우기' 버튼 클릭
첨부파일
첨부파일 목록
파일명 용량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