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포탈

  • 정보포탈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공지사항 상세 목록
제목   MSDS 시스템 내 DB 이관 신청방법 안내(사업장 합병 등 관련) 작성일 2021.11.30 조회 18902
○ 신청 대상 : 사업장 합병 등으로 인해 사업장 계정 간 DB 이관(DB 통합)이 필요한 사업장 및 관계 사업장

○ 진행 절차
(1) [사업장→공단] DB 이관 신청서 및 관련 서류 제출
(2) [공단] 신청 접수 및 서류 검토
(3) [공단→사업장] 접수 결과 및 협조사항 안내(이관 대상 및 제외 사유, 작업 기간 및 작업 방법 포함)
(4) [(적합 시에 한함)공단] DB 이관 작업 실시
(5) [공단→사업장] 이관 완료 알림

○ 신청서 및 제출 서류 : 붙임파일(신청서 양식) 참조
- 신청서 및 제출 서류의 작성 방법은 붙임파일 2쪽의 "작성방법"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DB 이관 범위 : 관련 사업장의 모든 관리자 및 작업자 ID, 그리고 그 ID에서 작업한 모든 MSDS 및 작업이력(완료 MSDS에 한함)
- 완료상태 MSDS: [MSDS 작성] 완료, [MSDS 제출] 최초제출, 재제출, [비공개 심사] 부분취소, 승인취소, 승인, 부분승인, 불승인

○ DB 이관 작업 내용
- A 사업장의 관리자를 B 사업장 작업자로 전환(기존 ID 유지)
- A 사업장의 모든 작업자를 B 사업장 작업자로 전환(기존 ID 유지)
- MSDS 작성, 제출, 비공개 심사 메뉴에서 생성된 모든 MSDS 및 관련 DB에 대한 권한 및 작업이력은 기존 작업자에게 그대로 유지되며, 이관 작업은 완료 상태인 MSDS에 한하여 이뤄짐

○ DB 이관 신청 전에 붙임파일(신청서 양식)에 기재된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처 : 산업안전보건연구원(msds_system@kosha.or.kr)
첨부파일
첨부파일 목록
파일명 용량
MSDS 시스템 DB 이관 신청서 양식.hwp